솔루션


FocusNet의 다양한 솔루션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성과 매출 증대를 지원합니다.

FocusNet System

복잡한 유통 및 고객 관리를 효율적으로 자동화하여 기업의 수익 증대와 실적 향상을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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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스톱 통합 관리: 매출, 수금, 재고, 반품 등 모든 유통 관리 프로세스 통합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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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화된 수금/독촉: 연체 관리 및 독촉 시스템 자동화로 채권 회수율 증대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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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확한 데이터 분석: 실시간 조회 및 강력한 통계 기능으로 전략적 의사결정 지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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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연한 환경 지원: Client/Server 및 Web 환경 모두 지원, 다양한 OS 및 DB 호환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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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정의 가능: 화면 및 출력물 커스터마이징으로 업무 효율 극대화.

도입 효과: 비용 절감, 업무 자동화, 수납률 증대, 고객 신뢰도 향상, 회계 처리 간소화.

FocusNet Call Center Solution

콜 응대 업무에 최적화된 정보기술을 접목하여 영업 활동을 최적화하고 매출 증대를 이끄는 스마트 콜 관리 시스템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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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B 통합 관리: 고객 DB의 효과적인 분배, 회수, 재분배 및 이력 관리로 DB 활용 극대화.
2
체계적인 상담 관리: 통화 내용 및 상담 이력 관리로 고객 응대 품질 향상 및 마케팅 활용.
3
전방위 운영 관리: 매출, 수금, 배송, 반품 등 영업 활동 전반의 효율적 관리.
4
실시간 현황 파악: 영업 및 상담 관련 현황을 종합 관리하여 신속한 의사결정 지원.
5
인터넷 전화 연동: 통화/녹취 자동 관리, 이력 조회, 돌려주기 등 콜센터 효율 증대.

도입 효과: 영업 기회 손실 최소화, 매출 증대, 운영 효율성 강화, 전략적 의사결정 지원.